기사최종편집일 2026-01-14 12:51
연예

'나솔 오은영' 등장했다…급발진 '솔쪽이'에 사랑의 매 "너 빌런이냐"

기사입력 2026.01.14 09:38 / 기사수정 2026.01.14 09:38

SBS Plus, ENA '나는 SOLO'
SBS Plus, ENA '나는 SOLO'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9기에 ‘나솔 오은영’이 등장한다.

14일(오늘)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최종 선택 전날 밤 ‘솔로나라 29번지’를 초토화시킨 ‘빌런’을 참교육하는 솔로녀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솔로나라 29번지’에서의 5일 차 밤, 한 솔로남은 ‘급발진 풀액셀’을 밟다 못해 아예 부숴버리는 로맨스 대참사를 일으킨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솔쪽이’의 돌발 행동에 MC 송해나는 “나 어떡해야 돼?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사는 거야?”라면서 인상을 찌푸린다. 데프콘 역시 “(솔로남이) 폭주를 하고 있다”고 걱정한다.



심지어 이 ‘솔쪽이’는 “좀 쉬어야 할 거 같다”는 제3자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한 솔로녀에게 대화를 신청한 뒤, 밑도 끝도 없는 돌출 발언을 이어간다. 이를 지켜보던 송해나는 “어떻게 저럴 수가 있나?”며 대리 충격을 호소한다. 그 순간, ‘나솔 오은영’에 빙의한 솔로녀가 등장해 ‘솔쪽이’에게 “너 빌런이야? 정신 차려 진짜!”라고 명치를 때리는 한마디를 던진다.

이어 그는 “대체 왜 그래? 너 대단히 이상하게 행동하고 있어!”라며 ‘사랑의 매’를 든다. 속 시원한 상황에 데프콘은 “잘한다!”라고 외치고, 송해나 역시 “제대로 혼나네!”라며 안도의 한숨을 쉰다. 과연 최종 선택 전날, 3MC마저 경악케 한 ‘돌발 행동’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이를 제지시킨 ‘나솔 오은영’이 누구인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7일(수)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6%(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02%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 역시 1.53%(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수성하는 등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과시했다.


‘솔로나라 29번지’를 뒤집어 놓은 ‘솔쪽이’와 ‘나솔 오은영’의 정체는 14일(오늘)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Plus, EN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