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6 17:50
연예

황민현, '소집 해제' 하자마자 MC 꿰찼다…"'MBC 가요대제전'=첫 스케줄" [공식]

기사입력 2025.12.26 14:16 / 기사수정 2025.12.26 14:16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황민현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황민현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황민현이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의 MC로 합류하며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

오는 31일 방송될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황민현의 소감을 담은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특히 황민현은 지난 ‘2023년 가요대제전’ MC로 활약한 데 이어 소집해제 직후 곧바로 다시 MC로 나서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사진 = 'MBC 가요대제전' MC 티저 영상
사진 = 'MBC 가요대제전' MC 티저 영상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공백기가 무색한 비주얼로 등장한 황민현은 “이제 막 소집해제를 했다. 저의 첫 번째 스케줄”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또 “제가 왔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큰 축제의 MC를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가요대제전 멋’에 MC로 합류한 소감을 밝혀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어 아티스트로서의 멋을 묻는 질문에 ‘자신감’이라고 답한 황민현은 개인 포스터 속에서 허리에 손을 올린 채 정면을 강렬하게 응시하며 절제된 눈빛과 여유로운 태도로 그 답을 고스란히 증명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로써 마지막 멤버 황민현까지 합류하며 특급 라인업을 완성한 MC들의 ‘멋’들어지는 시너지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MBC 가요대제전' 황민현 MC 포스처
'MBC 가요대제전' 황민현 MC 포스처


3년 연속 MC로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 온 민호, 데뷔 후 첫 MC 도전으로 신선한 에너지를 더할 ALLDAY PROJECT 애니, 그리고 반가움을 안길 황민현까지 각자의 강점을 살린 진행으로 케미스트리를 발휘할 세 MC와의 만남이 기다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년간 한 해의 마지막 페이지를 함께 채워온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멋’으로 완성할 무대는 물론 아티스트 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나의 ‘멋’으로 어우러질 스페셜 무대까지 예고하는 것.

2025년의 끝과 2026년의 시작을 잇는 단 하루의 밤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줄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오는 31일 수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2025 MBC 가요대제전 멋' 포스터, 티저 영상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