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24
연예

김유정, 웨딩드레스 자태…"♥홍종현 전생에 나라 구했나" 반응ing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03 07:22 / 기사수정 2025.12.03 17:49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김유정이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1일 김유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 티빙 '친애하는 X' 촬영 중인 모습이다.

김유정은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베일을 착용한 채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유정은 배우 홍종현과 함께한 투샷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턱시도와 드레스로 완벽한 비주얼 합을 보여주며, 가까이 다가선 채 아찔한 눈맞춤을 나누는 포즈로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냈다.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김유정 계정


또 다른 컷에서 김유정은 풍성한 플라워 디테일이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스튜디오 바닥에 앉아 부케를 든 채 다양한 포즈를 소화했다. 메이크업을 받는 비하인드 장면까지 담기며, 촬영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함께 김유정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김유정은 극 중 백아진, 홍종현은 문도혁 역할을 맡았으며 이들은 결혼에 골인한다. 그러나 지난 회차에서 위기를 겪는 모습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문도혁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부럽다 아름다운신부를", "아름다워요",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친애하는 X'는 오는 4일(내일) 마지막 2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김유정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