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29
게임

그라비티, '2025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서 '라그나로크' 체험존 운영

기사입력 2025.11.01 0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라비티가 '2025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11월 1일 '2025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에서 '라그나로크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외국인 관광특구 내 한미우호의 광장에서 진행된다.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은 동두천시를 방문한 관강객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2024년 행사에는 약 1만 3천여 명이 방문했다.

올해 행사는 11월 1일과 2일, 이틀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은 체험 공방, 일반 관람석, 서브컬처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방문객은 '라그나로크' 체험존, K-POP 공연, 커버 댄스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는 행사 기간 '라그나로크' 체험존 부스에서 이벤트 맵을 활용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플레이를 선사한다. 체험을 완료한 관람객에게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

디지털 미디어 아트쇼에서는 라그나로크 IP를 기반으로 한 3D 그래픽을 선보인다. 그라비티는 핼러윈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라그나로크' 직업군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프레 체험 부스에는 '라그나로크'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어가 등장한다. 이 부스에서는 특별 무대 공연, 퍼레이드, 사진 촬영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박진온 IP 사업 PM은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행사 자리에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대표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라그나로크'를 활용한 폭넓은 문화를 체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말에 열리는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에서 '라그나로크' 체험존, 미디어 아트쇼, 특별 공연을 함께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사진 = 그라비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