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0:22
연예

이지혜, 딘딘 '개념 발언'에 분노…"기분 나쁘더라, 개념이 왜 없나"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5.10.28 09:05 / 기사수정 2025.10.28 09:05

SBS '동상이몽2'
SBS '동상이몽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딘딘의 개념 발언에 발끈했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정신과 전문의 오진승,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도연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딘딘은 "졸지에 개념 연예인이 된 가수 딘딘"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웹예능 '워크맨'에 출연해 "연예인들은 화폐개념이 없다"라고 언급한 것이 화제가 된 것을 이야기한 것. 하물며 이 발언으로 뉴스까지 출연하게 된 내용도 언급됐다.

김숙은 "섭외 문의도 엄청난다더라"라고 딘딘의 근황을 언급했고, 이지혜는 "멘트 하나로?"라며 놀라워했다.

SBS '동상이몽2'
SBS '동상이몽2'

SBS '동상이몽2'
SBS '동상이몽2'


딘딘은 "섭외는 많이 왔다. 그 멘트를 하고 이미지가 좋아져서. 그러니까 조심하게 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얼마 전에 생방송 진행하는데 제가 너무 재미없더라"라며 부작용(?)도 전했다.

서장훈은 "보신 분들은 굉장히 '시원했다' 느낄 수 있지만 많은 연예인 분들은"이라고 말하자 이지혜는 "나 사실 기분 나쁘더라"라며 "내가 무슨 개념이, 화폐 개념이 왜 없냐 내가"라며 버럭 화를 냈다. 

딘딘은 "실제로 몇 분에게 연락이 와서 '조만간 널 손보러 가겠다', '혼자 살겠다고 동료를 죽이냐'(라는 말을 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지혜 역시 "나도 연락하려고 했다. 우리도 열심히 산다"라며 공분했다. 

사진=SB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