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08:45
연예

"신부 공개 NO" 김종국, 오늘 결혼…사회는 유재석 [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25.09.05 07:4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종국이 오늘(5일) 결혼한다.

김종국은 5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가족, 지인들을 초청해 조용히 결혼식을 올린다.

김종국은 지난달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편지를 통해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이냐"라며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종국은 오랜 방송 활동에도 열애 공개 없이 결혼을 깜짝 발표한 만큼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이 멤버들을 만나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모았다. 

이때 유재석도 "저도 조금 전에 알았다"면서 결혼식 사회 부탁도 동시에 받았음을 언급했다. 이에 온라인 상에서는 "그래도 결혼식 사회처럼 중요한 것을 맡아줄 사람에게는 미리 말했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아쉬움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예비 신부에 관한 정보도 전혀 알려지지 않았다. 이에 화장품 회사 CEO이자 LA에 거주 중인 38세 여성이라는 얘기부터, 유명 영어 강사의 막내딸이자 대기업 해외영업팀 북중미 파트에서 근무하고 있는 20세 연하라는 말까지 다양한 추측이 난무했다.

그러나 김종국 측 관계자는 "김종국의 예비신부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며, 앞으로도 공개할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