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홍 박사님을 아세요?' 챌린지의 조훈이 SBS 개그맨을 1등으로 합격했다고 밝혔다.
11일 유튜브 '노빠꾸탁재훈'에는 '김예원을 노리는 홍박사님 지인 조주봉 | 탁재훈의 압박면접 EP.10'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홍 박사님을 아세요?' 챌린지의 열풍을 불러 모은 개그맨 조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조훈이 SBS 웃찾사 16기 공채 개그맨 오디션을 1등으로 합격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탁재훈은 "1등으로 합격했는데 7~8년 사이에 아무런 활동이 없었냐. 얼굴도 모른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조훈은 "그 7~8년 동안 이 조주봉을 위해서"라고 말함과 동시에, 얼굴도 모른다는 그의 말에 "홍 박사님을 모르세요?"라고 당황스러워했다.
조훈의 '홍 박사님을 아세요' 챌린지는 BTS 정국, 임영웅을 비롯해 8만 명이나 따라 하며 SNS에서 엄청난 인기를 불러 모았다. 이 사실이 언급되자 조훈은 "정국 씨가 라이브 방송에서 '홍 박사님을 아세요?'라고 노래를 부르셨다. 그니까 날 아는 거다"라고 당당하게 이야기했다.
이를 듣고 탁재훈이 "정말 유명하신 분들이 그걸 한 번 해줘서 얼떨결에 된 거 아니냐. 그게 뭘 자랑이라고"라며 장난스레 이야기했다. 하지만 조훈은 "네. 여기서 사과를 드려야 하나요"라고 태연하게 대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진 =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