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5 21:13
6월 5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배우 정려원이 인형몸매 사진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려원은 인형같은 각선미를 과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정려원 인형몸매, 일자 다리에 "마론 인형 다리"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화보 촬영장에서의 직찍 사진으로 정려원의 무보정 인형 몸매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려원은 슬리퍼를 신고 있음에도 숨길 수 없는 일자다리와 군살 없는 마론인형 몸매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말랐다", "마론 인형 다리다","부러질 것 같다", "무보정 사진이 이 정도라니", "살 좀 찌면 예쁘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얼마전 정려원은 인기 웹툰 작가 강풀의 원안을 바탕으로 감독 곽경택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통증' 촬영을 마쳤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지금도 예쁘시긴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좀더 찌우시면 더 이쁠거같아요 드라마에서도 봤으면 좋겠어요^^ // 김**
▶ 인형 처럼 이쁘신데 건강을 위해서라도 살을 찌우시는게… 살을 더 쪄서 보는게 더 이쁘실 듯해요 // 오**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정려원, 홍대 등장 '홍대스타일' 완벽 소화
▶정려원, 박한별, 리지, 가인 '아무리 먹어도 날씬한 그녀들'

개그우먼 김신영이 6kg를 감량한 재미난 사연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 학창시절 HOT의 열렬한 팬이었던 김신영은 개그우먼 데뷔 후 장우혁을 만나기 위해 6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 아,, 턱선이 살아나는듯 싶네요. 살빠지면 이쁘긴 할텐데. 김신영하면 통통한 몸이 캐릭인데. 확 빼진 마세요. // ID : shock***
▶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일어날 수 있는 일… 김신영의 마음이 전해져 더 아름다워 보였어요. 우혁이 알아주지 않아도 내가 정말 좋아해서 만나서 볼 수 있다면… 하는 기대에 살이 저절로… 건강지키며 살아요… 멋지다 김신영 ^^ // ID : mxc88***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김신영 건강 상태 심각, "연예인 활동 그만 둬야 할지도"
▶김신영, "상금 타면 다이어트 보조제 사고파"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