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스즈메, 너의 모험을 응원해' 영상 공개 후 특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영상은 주인공 스즈메의 이름을 부르는 수많은 사람들의 목소리에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의문의 흰 고양이 다이진이 "너는 방해돼"라고 말하는 순간, 스즈메 옆에 있던 소타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스즈메의 의자'만 덩그러니 남아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후 우연히 사건에 휘말리게 된 스즈메는 다이진을 찾는 동시에 재난의 문을 닫기 위한 여정에 오른다.
영상을 공개한 이후 CGV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수는 5200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SNS 누적 총조회수 약 163만 회(7일 오전 10시 기준)이상을 기록해 스즈메가 선사할 예측불허한 모험에 대한 기대와 뜨거운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또 미디어캐슬 공식 SNS를 통해 '스즈메, 너의 모험을 응원해' 영상을 리그램 하는 특별한 응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인의 SNS에 게시글을 리그램 한 뒤, 거대한 재난의 문을 막기 위해 용기 있게 분투하는 스즈메를 향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3월 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