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기적의검'에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24일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과 인기 네이버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던 주인공 ‘박형석’이 새로운 몸으로 인기를 얻게 되면서 점차 성장해 나가는 작품으로, 네이버 금요 웹툰 중 수년째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인기 주인공 ‘박형석’과 ‘최수정’ 코스튬을 무료로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을 실시, 참가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보상과 함께 기념 쿠폰 ‘look2021’을 제공한다.
또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6월 1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더라도 한정 콜라보 프레임, 말풍선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방침이다.
같은 기간 ‘기적의검’ 공식 카페에서도 콜라보 스킨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4399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