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7 14:00
연예

이준기, 아시아투어 시작…요코하마 5천 관객 환호

기사입력 2014.12.01 13:0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준기의 아시아투어가 성공적으로 시작됐다.

29일 이준기는 일본 요코하마에서 2014-15 Lee Joon Gi Asia Tour ‘TOGETHER’의 첫 공연을 진행했다.

파시 피코 요코하마 국립대 홀에서 진행된 이준기의 아시아투어 시작에는 일본 팬들이 5000석 규모의 극장을 가득 메워 그의 공연에 환호했다.  

이번 아시아투어 ‘투게더’에서 이준기는 팬들을 위해 토크, 춤, 노래 등으로 자신 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기획부터 연출까지 모든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밤 낮으로 연습에 매진한 만큼 무대에서 온전히 그의 에너지와 열정을 팬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아시아 투어의 명칭을 함께한다는 의미로 ‘투게더(TOGETHER)’로 정한 만큼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무대도 다양하게 선보여 많은 환호를 받았다. 이준기는 올 해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조선총잡이’의 한 장면을 즉석으로 한 명의 팬을 뽑아 재현하기도 했다.

팬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요코하마를 들썩이게 만든 이준기의 아시아투어 ‘투게더(TOGETHER)’는 오는 2일 오사카에서 이어 진행되며 나고야, 광저우, 우한, 베이징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준기는 국경과 지역을 넘어 감동적인 사랑을 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중국 영화 ‘시칠리아 햇빛 아래’에 박준호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