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01:01
연예

김대호, 전 여친이 절친과 결혼? “비슷한 경험 있어” 고백 (형수는 케이윌)

기사입력 2025.09.04 06:0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김대호가 밸런스 게임 도중 깜짝 경험담을 고백했다.

3일 케이윌의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에는 ‘육체적 바람 VS 정신적 바람, 애인의 뭐가 더 용서 안 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두 사람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육체적 바람 VS 정신적 바람, 애인의 뭐가 더 용서 안 되냐”라는 질문에 김대호는 망설임 없이 육체적 바람을 선택했다. 그는 “마음과 몸은 연동한다고 생각한다. 육체적 관계가 있었다고 생각하면 잔상이 계속 남을 것 같다”고 이유를 밝혔다.

케이윌은 “정신적 바람인데 다시 나에게 돌아오는 거냐, 아니냐”라며 “정확히 상황을 말해달라”며 고민을 거듭했다.



이어진 질문에서 ‘전 남친과 술 마시기 VS 남사친과 1박 2일 여행’이 주어지자, 김대호는 “저는 남사친과 여행을 택하겠다”고 답했다. 반면 케이윌은 “전 남친과 술 마시고 연락 안 되는 건 이별 사유”라며 전자를 선택했다.

가장 눈길을 끈 건 ‘전 여친과 내 절친이 결혼하기 VS 내 절친의 전 여친과 결혼하기’라는 질문이었다. 이에 김대호는 “저는 두 경우 다 경험이 있다”고 솔직하게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절친은 아니고 제가 아는 사람이었다”며 “두 가지를 놓고 봤을 때 저는 잘 모르겠다. 남녀 간 견해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굳이 고르자면 내 절친의 전 여친과 결혼하기를 택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사진 = 유튜브 '형수는 케이윌'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