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5 01:31
스포츠

'원기 회복+경기력 향상' 롯데, 후반기 앞두고 선수단 및 관계자들에 '보약 선물'

기사입력 2024.07.08 15:47 / 기사수정 2024.07.08 15:47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이 후반기를 앞두고 보약을 선물 받았다.

롯데는 7일 전달식을 열고 선수단의 원기 회복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공식지정병원인 자생한방병원 대표 보약 '육공단'과 '생활보약'을 선수단에 전달했다. 또 구단은 감독, 코치, 선수뿐만 아니라 통역, 훈련 보조 요원, 구단 버스 기사 등 선수단을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에게도 보약을 선물했다.

이날 선수단에게 지급된 육공단은 자생한방병원의 대표 보약으로 기력,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것은 물론 뇌신경세포를 보호해 기억력 감퇴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구단은 다가오는 무더위에 '육공단'과 '생활보약'이 선수단의 지친 체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마무리 투수 김원중은 "구단과 공식지정병원인 자생한방병원에서 선수단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팬들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자생한방병원은 2014년부터 롯데 선수단 및 임직원 대상으로 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