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2:48
연예

'지배종' 한효주, '무빙' 이미현과 180도 다르다…'칼단발' 비주얼 변신

기사입력 2024.04.11 14:37 / 기사수정 2024.04.11 14: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한효주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배종'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10일 첫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에서 세포 배양육 회사 BF 그룹의 창업주이자 대표이사 윤자유 역을 맡은 한효주는 인물에 완벽 동화된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BF 그룹의 신사업 발표장에 모습을 드러낸 자유는 유려한 스피치 실력과 특유의 자신만만한 태도로 프레젠테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행사장을 가득 메운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하지만 자유를 둘러싼 의문의 사건들은 그녀와 BF 그룹을 거세게 흔들기 시작했다. 

BF 그룹의 인공 배양육이 세균 덩어리라는 루머와 함께 연구소를 노린 800억 대의 랜섬웨어 해킹 사건이 연이어 터졌고, 신변까지 위협받게 된 자유는 전담 경호원을 찾아 나섰다.

우연인 듯 아닌 듯 자유의 곁을 맴돌던 우채운(주지훈 분)이 그녀의 전담 경호원으로 채용됐고, 자신조차 믿지 않는 완벽주의자 자유는 사건의 길라잡이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채운을 점차 신뢰하게 됐다. 



이후 채운이 준 힌트로 연구소 내부에 해킹범이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한 자유는 자신의 주변 인물들을 떠올리며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한효주는 전작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미현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과 서사를 지닌 캐릭터 윤자유를 빈틈없는 연기로 그려내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꾀했다.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속내를 알 수 없는 윤자유를 연기하는 한효주는 인물의 성격과 개성을 드러내는 칼단발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 비주얼적인 변신도 시도했다.

세상의 표적이 돼버린 윤자유가 앞으로 자신 앞에 닥친 고난들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주목된다.

한효주가 출연하는 '지배종'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