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29
연예

장다아 "장원영 언니로 알려지기 싫었다…닮았다고? NO" [엑's 인터뷰]

기사입력 2024.03.28 11:52 / 기사수정 2024.03.28 11:5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장다아가 '장원영 친언니'로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았다고 밝혔다.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장다아는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합법적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이야기가 담겼다

극 중 장다아는 '쎄한 공주님' 백하린 역할을 맡으면서 친절한 모습부터 게임 주동자라는 이중적인 모습을 연기해냈다. 



장다아는 '장원영 친언니'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 이날 장다아는 "데뷔작인데 처음 알려지기 시작했을 때 이미 그 부분에 대해서는 오픈이 되어있었다.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따라올 수밖에 없는 부분이라고 받아들였다"라고 말했다.

'장원영 친언니' 수식어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했다고. "연기생활을 하는 부분에 있어서, 시간이 흐르면 배우로서 자리를 잡는 거고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그런 수식어가 차츰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장원영 친언니'로 먼저 알려지는 걸 원치 않았었다고. "처음부터 그 부분을 원했던 걸 아니기 때문에"라며 꼬리표를 떼고 싶다고 전했다. 

작품이 공개되면서 장원영과 닮았다는 반응이 이어졌는데, 장다아는 "그렇게 닮았는지 잘 모르겠더라. 닮았다고 생각은 딱히 없었는데. 오픈되면서 그런 말들이 있어서 처음 보셨을 때는 닮은 부분이 있나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사진=티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