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1 03:24
연예

'전참시' 브라이언, 300평 초호화 뉴하우스…광기의 치수광 폭발

기사입력 2024.03.21 09: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참시‘ 브라이언이 남다른 광기(?)를 발산한다.

23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브라이언의 초호화 뉴하우스 내부 인테리어를 위한 자재 고르기 과정이 그려진다.

이에 앞서 ‘청소광’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브라이언이 청소 업체 광고 모델로 발탁돼 그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브라이언은 자신이 평소에 쓰는 말이 곧 대사로 나오자 자연스럽게 몰입하며 현장을 유쾌하게 이끌어간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청소광 모먼트를 제대로 뽐낸 그의 모습이 궁금해진다.

지난 방송에서 300평 초호화 뉴하우스의 인테리어 현장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 내부 인테리어 초읽기에 돌입한 브라이언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는 자신의 취향이 담긴 인테리어 방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꼼꼼하게 하나하나 따져가며 자재 고르기에 열을 올린다.

브라이언은 치수에 꽂혀 치수광으로 변신, ‘맑눈광’ 면모를 제대로 발동한다.

그는 복도, 드레스룸 등 매 공간마다 치수를 확인하고, 줄자까지 동원하며 꼼꼼함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게다가 브라이언은 자재와 소품을 고르기 위해 쇼룸으로 향한다.



인테리어를 위해 자재들을 고르며 상의하는 현장이 펼쳐지는 이곳은 다양한 모양의 소품들이 가득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브라이언은 모든 자재를 직접 만져보고 미세한 차이도 캐치해내며 전문가다운 포스를 뿜어낸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전문가와 막힘없이 대화를 이어가고 자재에 대해 피드백을 하며 남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잠시 뒤 홍승란 매니저도 합류한다. 하지만 그녀는 금세 지친 기색을 보이고 어려운 전문 용어에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등 웃음을 유발한다.

브라이언의 초호화 뉴하우스 인테리어를 위한 자재 고르기 현장은 23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