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8:19
연예

"이기면 재밌는 그림"…아이돌 VS 연습생 대결 성사 (빌드업)

기사입력 2024.02.16 16:2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빌드업'에서 현역 아이돌과 연습생 팀의 대결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4회에서는 첫 탈락이 걸린 '2 대 2 라이벌 미션'이 계속된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2 대 2 라이벌 미션이 시작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강하윤, 마재경, 박제업, 우무티, 윤인환, 최수환이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1라운드 탑티어인 승훈, 이동훈, 제이창을 비롯해 네온, 빛새온, 선율이 탈락후보에 들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안겼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개가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현역 아이돌인 AB6IX(에이비식스) 전웅과 위아이(WEi) 강석화가 한 팀을 이룬 가운데 연습생인 정윤서, 지연우와 자존심을 건 맞대결이 성사된 것.

지연우는 "연습생들이 선배님들을 이기면 재미 있는 그림이 나올 것 같아서 (상대팀으로 지목했다)"라고 말했고, 강석화는 "저희 연습생 때 생각도 나고 귀엽다"며 여유 있게 응수해 누가 승기를 가져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날카로운 심사평으로 '독사 심사위원'이라는 별명이 붙은 서은광의 '입틀막'(입을 틀어 막다의 줄임말)을 유발하는가 하면 스페셜 심사위원 승관의 두 손마저 들게 한 레전드 무대를 비롯,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2 대 2 라이벌 미션이 이어질 '빌드업' 4회는 16일 오후 10시 4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