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5 02:08
연예

신혜선 옆 당당한 실내 흡연…지창욱, 비난에 "부적절 행동" 사과 [종합]

기사입력 2024.02.11 13:36 / 기사수정 2024.02.11 13:3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지창욱이 실내 흡연으로 인해 많은 이들의 비난을 사자 빠르게 사과했다.

지창욱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는 11일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고 사과했다. 

소속사 측은 메이킹 콘텐츠 중 지창욱 배우가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한 장면이 포함된 것과 관련해 "배우 또한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고개를 숙였다. 

또한 "이번 일을 통해 부적절한 행동이 반복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JTBC '웰컴 투 삼달리' 메이킹 영상에서 지창욱이 배우들과 리허설을 하며 전자담배를 사용해 실내 흡연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밀페된 실내 공간에서 여러 사람들이 있음에도 흡연을 하는 모습이 비난을 샀다. 현재 해당 장면은 삭제됐다. 

특히 신혜선과 이재원, 배명진 등 동료 배우들이 함께 있는 가운데 실내 흡연을 했고, 법적으로 문제되는 행동은 아니지만 주변 사람은 배려하지 않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실망했다. 이에 지창욱 측은 심각함을 느끼고 빠른 사과를 하며 진화에 나섰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JTBC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