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5 15:02
연예

덱스, '마다 MZ' 소녀들도 홀려…기안84 "못 보겠다" (태계일주3)

기사입력 2024.01.06 12: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덱스와 그의 매력에 푹 빠진 ‘마다 MZ’ 소녀들의 웃음꽃 만발한 현장이 포착됐다. 끊임없는 ‘꺄르르’ 웃음과 화기애애한 토크 현장을 지켜보던 기안84는 참다 못해 시청 포기 선언을 했다고 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7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에서는 마다가스카르 수도 안타나나리보(타나)에서 안치라베로 향하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솔로 여행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덱스가 안치라베 행 버스를 탄 모습이 담겨 있다. 덱스는 안치라베로 향하는 동안 버스에서 만난 현지인들과 프리 토킹을 즐기며 한층 가까워진다.



마다가스카르 여정 중 처음으로 한국어를 아는 현지 MZ 소녀들을 만나기도 했다. 이들은 덱스가 한국에서 왔다는 말을 듣고 먼저 다가와 한국어로 인사를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덱스의 매력에 흠뻑 빠진 MZ 소녀들은 그를 향해 “선물 같아요”, “많이 예뻐요”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이를 지켜보던 기안84는 “우주가 너로 통한다”라며 놀라더니 급기야 “못 보겠다”라며 포기 선언을 해 폭소를 유발한다.

빠니보틀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왜 웃지?“라며 급발진 리액션을 보였고 이에 사이먼 도미닉이 “안 좋은 일 있었어요?”라고 묻자, 속이 부글부글 끓는 듯한 표정으로 말을 잇지 못했다.

빠니보틀은 덱스와 조금 다른(?) 버스를 타고 안치라베로 향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화기애애한 덱스의 여정과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