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58
연예

미스 춘향 김태은, ‘학연’ 인기녀에서 추락 0표 행? 반전 예고

기사입력 2024.01.03 16: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지난 2일 방송한 MBC ‘솔로동창회 학연’에서는 한 여자 동창을 사이에 둔 남자 동창들의 팽팽한 신경전이 공개됐다.

이날 '솔로동창회 학연'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동창들의 ‘계약 연애’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신동초 엄친아’ 이은학과 ‘인기녀’ 이지은은 서로를 “자기야”라고 다정하게 부르며 3년 전 썸의 불씨를 다시 지폈다. 이동 중인 차 안에서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손까지 맞잡은 두 사람. 보는 이들에게 대리 설렘을 안겨줬다.



‘미스 춘향’ 김태은 역시 ‘계약 연애’ 데이트를 기회로 삼아 김준구에게 적극 대시했다. 무슨 말을 해도 웃음 가득한 리액션을 보이는가 하면, 먼저 김준구의 손을 잡는 등 적극적인 구애를 펼쳤다.

그러나 김준구는 데이트 내내 미온적인 태도로 김태은을 대하며 좀처럼 마음을 열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김준구는 데이트 중 방문한 식당에서 “15분 동안 말없이 밥 먹을까?”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충격적이었던 김준구의 발언은 연애 프로그램 사상 역대급 멘트라는 평을 들으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다.

‘계약 연애’ 데이트 종료 후, 숙소로 향하는 차 안에서 남녀 동창들은 오늘 데이트에 대한 후일담을 나눴다. 이때부터 이지은을 둘러싼 이은학과 김준구의 서로 양보 없는 기 싸움이 시작됐다.

이은학이 이지은에 대한 설렘을 고백하자 김준구가 “너도 지은코인 탑승이야?”라며 견제한 것. ‘계약 연애’ 데이트에서 이지은과 쌍방 호감을 느낀 이은학은 자신만만한 미소와 함께 “그렇다”라며 김준구의 말을 맞받아쳐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그런가 하면 김태은은 그토록 바라던 김준구와의 ‘계약 연애’ 데이트 후 폭풍 오열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솔로 동창회 첫째 날부터 ‘김준구 바라기’였던 김태은은 끊임없는 구애에도 넘어오지 않는 김준구의 철벽에 크게 좌절했다. 한참을 눈물짓던 김태은은 “준구는 다정한 남자가 아니다”라며 씁쓸함을 내비치기도 했다.



본디 김태은에게 호감을 느꼈던 이은학마저 이지은에게로 변심하며, 첫인상 투표에서 3표로 최다득표를 차지했던 ‘미스 춘향’ 김태은이 ‘0표 행’ 위기에 놓인 상황이다. 향후 김태은이 솔로 동창회에서 자신만의 연인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준구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전해졌는데. 이은학과 이지은의 밤 산책 현장을 목격했다.

부쩍 가까워진 모습으로 밤 데이트를 나서는 두 사람의 모습에 깊은 생각에 잠긴 김준구는 ‘이제부터 마라 맛, 강릉 김준구를 보여주겠다’ 선언. 솔로 동창회의 파란을 예고했다. 로맨스의 판도가 완전히 뒤집힌 ‘솔로동창회’ 셋째 날 밤. 엇갈린 동창들의 마음은 어디로 향하게 될지 주목된다.

돌아선 마음을 다시 사로잡기 위한 불꽃 튀는 경쟁이 예고된 MBC ‘솔로동창회 학연’ 여섯 번째 동창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