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1 13:36
연예

홍진경 "딸 라엘, 하버드→스탠퍼드 생각 중" 입시 계획 깜짝 발표 (세모집)

기사입력 2023.12.07 09:39 / 기사수정 2023.12.07 09:3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세모집' 홍진경이 딸 라엘의 입시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8일 방송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이하 ‘세모집’)에서는 학부모들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어 할 글로벌 명문대 학세권 집들의 임장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세계 랭킹 1위를 자랑하는 하버드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명문대학교 도쿄대학교 학생들이 실제로 살아가는 집이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가(家)이드 중에도 라엘 엄마 홍진경, 수아 아빠 오상진, 준범 엄마·아빠 홍쓴부부(홍현희-제이쓴)가 이번 주제에 특별한 관심을 보인다.



특히 중학생 라엘이 엄마 홍진경은 입시에 관해 물어보는 다른 가이드들에게 “나는 그냥 하는 이야기가 아니라 라엘이를 스탠퍼드나, UC버클리나, 하버드에 보낼 생각 중”이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홍진경이 저 세 대학을 떠올린 이유가 스튜디오 안 모두를 빵 터뜨린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홍쓴부부는 준범이의 천재적인 재능을 자랑한다. 2세가 한다고 하기엔 믿기 힘든 준범이의 재능을 듣던 다른 가이드들도 “조기 교육이 시급하다”며 이를 인정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에 세모집의 학부모 가이드들은 언젠가는 내 자녀가 살 수도 있는 명문대 학세권 집들을 더욱 유심히 지켜봤다고 하는데. 모두를 빠져들게 한 명문대 학세권 임장 이야기는 8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