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3 12:57
연예

유재석, 오늘도 미담 제조…송은이 "장항준 감독 촬영장에 커피차·밥차 보내" (핑계고)

기사입력 2023.10.28 09: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송쎄오' 송은이가 유재석의 미담을 전했다.

28일 오전 뜬뜬 유튜브 채널에는 '닮은꼴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핑계고'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장항준 감독과 송은이가 출연했다.

이날 영화 '오픈 더 도어'의 홍보를 위해 출연한 장항준에게 유재석은 "요즘 항준이 형이 작품이 계속 나오네. 지금 또 뭐 하나 들어갔죠?"라고 물었고, 장 감독은 "단편 하나 찍었다"고 말했다.



이 때 송은이는 "커피차 보냈다"라고 말해 유재석이 '모두가 그를 기다린다'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음을 언급했다.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 촬영하고 있는데 송 대표가 전화와가지고 '장항준 감독님 영화하는데 너 보낼거지?' 하더라. 그래서 '아니, 항준이 형이면 보내지' 했더니 '어 그럼 내가 정리해서 얘기해줄게' 이랬는데 '놀뭐'에는 그게 안 나갔다"고 회상했다.

이에 송은이는 "밥차를 보내줬다. 감사하게 든든하게 먹었다"고 고마움을 전한 뒤 "그리고 우리 메뚝 씨가 지난번에 준 워치. 잘 차고 다닌다"고 말하며 유재석에게 선물받은 스마트워치를 자랑했다.



이를 본 장항준 감독은 "이것도 PPL이냐? 아니 근데 왜 갑자기 선물을 한 거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송은이가) (김)숙이랑 나왔었다. 그래가지고 우리가 토크를 나누다가 시계 얘기가 나와서 '그러면 내가 보내줄게' 해서 두 사람한테 보내줬다"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장항준 감독은 "요런 것들을 전문용어로 뽀찌라고 하지"라고 농담해 웃음을 줬다.

사진= '핑계고'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