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9:49
연예

'우당탕탕 패밀리' 안연홍, 최수린에게 이종원 소식 듣고 안절부절

기사입력 2023.10.27 15:5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최수린에게 이종원의 소식을 전해들은 안연홍이 안절부절못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27화에서는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심정애(최수린 분)가 동생 심정숙(안연홍)을 불러놓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정애는 용꿈을 꾸었다며 정숙에게 용띠인 아들 유은혁(강다빈)을 찾을 것 같다는 얘기를 건넸다. 그게 예지몽이었던 듯, 정애는 이미 17년 전 전 남편인 유동구(이종원)가 필리핀에서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사실을 친구에게 전해 듣게 됐다. 그녀는 유은아(주새벽)와 은혁이 지척에 있었다며 눈물을 흘렸고, 아이들을 찾는 데 있어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스토리로 긴장감을 높였다. 



27일 공개된 스틸에는 정애와 정숙 두 자매의 심각한 대화현장이 담겨있다. 은아와 은혁이 가까이 있다는 소식에 정애는 애가 닳아 동생 정숙을 불러 하소연을 한다. 

정숙은 정애의 이야기를 듣고 놀란다. 게다가 그녀는 너무 당황한 나머지 핸드폰을 놓치고, 말을 얼버무리는 등 알 수 없는 행동을 보여 의구심을 자아낸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언니와 대화를 마친 정숙이 잔뜩 새하얗게 질린 얼굴로 정애의 집을 나간다.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 속 그녀에게 과연 무슨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를 끌어올린다. 

심상치 않은 정숙의 표정으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케 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27일 오후 8시 30분에 27화가 방송되며, 60분 스페셜 방송인 ‘우당탕탕 패밀리 몰아보기’는 오는 29일(일) 오후 4시, 30일(월) 오후 3시 두 차례 방송된다. 

사진 = KBS 1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