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4 01:10
연예

[단독] '엄마' 임현주 아나 "벌써 사랑 폭발, ♥다니엘 든든" (인터뷰)

기사입력 2023.10.03 13:04 / 기사수정 2023.10.03 17:15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임현주 MBC 아나운서가 득녀했다. 

임현주는 3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지난 2일 오전 건강하게 딸을 품에 안은 소감을 밝혔다.

임현주는 "건강하게 잘 태어났다. 순산했다. 아이가 좋은 계절에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에는 아이를 낳고도 '내 아이인가?' 믿기지 않았는데 하루쯤 지나니 벌써 사랑이 폭발하고 있다. 옆에서 (아기가) 웃고 있는데 눈도 빨리 뜨고 아이컨택도 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남편이 큰 역할을 해줘서 든든했다. 우리 둘 다 엄마, 아빠가 처음이니 걱정했는데 하나하나 배워가면서 아빠가 되어가는 모습이 자랑스럽고 결혼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임현주는 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어제 오전, 일월(태명)이가 건강하게 세상에 나왔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분만장에서 일월이의 우렁찬 울음소리를 듣고 눈앞에 등장하기까지 얼마나 긴장되던지. 처음 모유 수유를 하며 젖을 물리는데 이때 사랑이 폭발하는 게 느껴졌다. 서로의 온도가 느껴지니 아기도 울음을 멈추고, 품에 안긴 촉감을 따뜻하고 평화롭고"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아이를 바라보는 다니엘 튜더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마나 예쁠까 고생했어요!", "제가 다 감동이네요", "감동과 사랑이 화면을 뚫고 전해져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임현주 아나운서는 지난 2월 방송인 겸 작가 다니엘 튜더와 결혼해 두 달여 만에 임신을 발표했다. 

사진=임현주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