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0:34
연예

던 "♥여친과 이별 땐 내 일부 떼어낸 듯 힘들어" 솔직 고백 (컬투쇼)[종합] 

기사입력 2023.09.14 16: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던(DAWN) 새 앨범 작업기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가수 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던은 근황을 묻자 "건강관리하면서 열심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이에 DJ 김태균은 "일생에 건강관리, 앨범 준비 두 가지만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해는 "저번에 왔을 때보다 더 마른 것 같다"며 "게스트 오면 보통 청취자분들이 '실물이 멋져요' 하는데 던님 오시니까 '뭐 드셨나요' 질문이 쏟아진다"고 말했다. 한 청취자가 실제로 던에게 아침에 뭐 먹었는지 물었고, 던은 "커피랑 껌 먹었다"고 소식좌 면모를 드러냈다.

한 끼도 안 먹었다는 던은 밥은 언제 먹는지 묻자, "보통 저녁 쯤에 먹는다. 계속 굶다가 어두워지면 먹는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모두가 "안 힘드냐"고 걱정을 내비친 가운데, 던은 "뭘 먹으면 더 힘들더라"라고 했다. 옆에 있던 한해는 "던님이 병약미 있어 보여도 상체 탈의하시면 몸이 야무지다. 근육량이 많은 것 같다"고 전했다. 던도 "운동은 매일 한다"고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다.



새 앨범 '나르시스(Narcissus)'에 관한 이야기도 나눴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스타(Star)', '하트(Heart)'를 비롯 8곡이 수록됐다. 그는 타이틀곡 선정이 어려웠다면서 "거짓말이 아니라 8곡 모두 다 좋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던은 "전부 사랑 노래다. 사랑이 나를 만든 것 같다. 사랑을 하면서 설레기도 하고 이별도 하면서 느꼈던 감정들을 다 담았다"고 소개했다.

이어 "제가 진짜 사랑을 할 땐 상대에게 나를 투영한다. 이 사람이 나라고 생각한다"며 "그래서 이별할 때 힘든 게 이 사람과 멀어지는 것이 아니라 내 자신의 일부를 뗀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털어놨다. 

한편, 던은 가수 현아와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 11월까지 공개 연애를 했다. 그의 새 앨범 '나르시스'는 오는 15일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파워FM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