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18:05
연예

'밀수' 로카르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야외 상영 호평 속 마무리…류승완 감독 참석

기사입력 2023.08.11 11:34 / 기사수정 2023.08.11 11: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제76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났다.

'밀수'가 피아짜 그란데 섹션에 공식 초청된 제 76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나 뜨거운 호평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현지시각으로 지난 10일 열린 '밀수' 팀의 레드카펫과 야외 극장 상영에는 류승완 감독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으며, 현지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통해 압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공식 상영에 앞서 레드카펫으로 먼저 관객들을 만난 류승완 감독은 '밀수'를 향한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인사로 화답했다. 



이어서 피아짜 그란데 광장에 위치한 8천석 규모의 야외 상영장에서 상영하기 전 이뤄진 무대인사에도 참석한 류승완 감독은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답하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무대인사 직후 바로 진행된 공식 상영에서는 오프닝 크레딧이 등장하자 관객들이 모두 박수로 작품을 환영했다. 

바다와 지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밀수라는 기발한 소재와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바다와 육지를 오가는 긴박감 넘치는 액션이 가득한 '밀수'는 전 세계 관객들에게도 남다른 시원함과 재미를 한꺼번에 선사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시원하게 만들었다. 

이에 상영이 끝난 후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자 객석에서는 박수가 쏟아져 나왔고,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은 해양범죄활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Locarno Film Festival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