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06
연예

탁재훈, '연매출 180억' 父 재산 언급…"사회 환원? 호적 팔거야"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3.06.06 23:47 / 기사수정 2023.06.07 02:4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돌싱포맨' 탁재훈이 레미콘 기업 대표인 아버지를 언급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이승철에게 노래를 배우기 위해 녹음실을 찾았다.

이날 멤버들이 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자 이승철은 "자리를 옮겨서도 돈 얘기구나 너네"라며 "애들이 왜 이렇게 돈을 밝히냐"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형은 잘 살잖아요"라고 반응했고, 이승철은 "넌 레미콘 있잖아"라며 탁재훈 아버지의 레미콘 기업을 언급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제가 보기엔 (탁재훈) 아버지가 사회에 기부하실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고, 탁재훈은 "나 그러면 아버지 호적에서 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탁재훈의 아버지 배 모 대표가 운영하는 K 레미콘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 레미콘 협회 회장사로, 연매출액이 180억원 수준으로 알려졌다. 배 대표는 과거 여러 차례 탁재훈에게 사업을 물려주겠다는 의지를 내비치기도 했지만 탁재훈이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