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5:11
연예

'사랑이라 말해요' 안희연 "엄청난 도전같은 캐릭터…어느 때보다 노력"

기사입력 2023.04.12 10:25 / 기사수정 2023.04.12 10:2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사랑이라 말해요’를 통해 열연을 펼친 안희연이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안희연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의 최종회 방영을 앞두고 오늘(12일) 소속사 써브라임을 통해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이성경 분)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김영광),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로 극 중 안희연은 전 연인인 동진을 잊지 못한 채 계속해서 관계를 되돌리려 애쓰는 민영 역을 맡았다.

작품 종영을 앞두고 안희연은 “안녕하세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에서 강민영 역할을 맡았던 배우 안희연입니다”라는 인사로 말문을 열었다. 

안희연은 “민영이는 저에게 있어 엄청난 도전과도 같은 캐릭터였습니다. 그렇기에 촬영하는 내내 민영이가 가진 이야기와 감정에 몰입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노력했던 기억들이 닙니다”라고 작품을 준비했던 지난날들을 돌아보며 작품에 대한 진솔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 “너무 좋은 선배님들과 작업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고, 드라마와 민영이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연기자 동료 선후배와 그동안 드라마를 아껴준 시청자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또 함께 고생해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분들께도 감사 인사 전하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포부와 함께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안희연은 ‘사랑이라 말해요’를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와 약 3개월 동안 글로벌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했다. 지난 사랑을 후회하는 마음으로 고통스러운 현실을 보내고 있는 인물의 상황에 깊이 몰입하며 입체적인 감정을 표현해 캐릭터의 서사를 완벽하게 그려내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안희연은 동진이 우주와 함께 있는 장면을 처음 목격한 순간 떨리는 눈동자로 혼란스러운 감정을 표현한 장면과 결국 둘 사이에 자신이 끼어들 자리가 없단 사실을 깨닫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캐릭터의 성장을 그려내기도 했다. 

이렇게 ‘사랑이라 말해요’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안희연이 출연하는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늘(12일) 오후 4시 15, 16회가 공개된다. <끝>

사진 = 써브라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