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9 18:01
연예

아이브 레이, "컨디션 난조" 기자간담회 중 퇴장 [엑's 현장]

기사입력 2023.04.10 16:26 / 기사수정 2023.04.10 16:2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컨디션 난조로 기자간담회에서 먼저 자리를 떠났다.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로 컴백을 앞두고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포토 타임을 가진 멤버들. 이후 신곡 '아이엠(I AM') 뮤직비디오 시사 이후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사회를 보는 MC는 "레이가 컨디션 난조로 포토타임까지만 하고 먼저 자리를 떠나게 됐다"라며 양해를 구했다. 이에 레이를 제외한 다섯 명의 멤버들만 남아 이번 첫 정규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근황, 향후 활동 계획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컴백 타이틀곡 '아이엠(I AM)'은 내가 가는 길에 확신을 가지라는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노래한 곡. 어제와는 또 다른 나를 발견하자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았다. 

작사가 김이나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브만의 당당함을 표현했다는 설명. 음악적으로도 폭발적인 보컬이 고조되는 드럼비트, 베이스와 어우러져 다이내믹함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아이브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김한준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