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2 03:49
연예

김동현, 얼마나 심하길래?…밀실 방귀에 아수라장 예고 (뭉찬2)

기사입력 2023.01.26 09:2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뭉찬2' 어쩌다벤져스가 거제도로 동계 전지훈련을 떠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이하 '뭉찬2')에서는 추위를 피해 따뜻한 남쪽 거제도를 찾아간 ‘어쩌다벤져스’가 동계 전지훈련에 돌입한다. 특히 안정환 감독이 비상 체제 선포 이후 2전 전승을 거둔 선수들을 위한 포상을 준비했다고 해 모두의 눈길을 끈다.

이날 안정환 감독은 축구 훈련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과 휴식을 취하는 거제도 동계 전지훈련을 언급한다. 거제의 장관을 즐길 수 있는 케이블카 탑승은 물론 “이번 전지훈련의 목표는 ‘즐기면서 훈련하자’”라고 밝히지만, 그동안 안정환 감독에게 여러 번 속았던 ‘어쩌다벤져스’는 쉽게 의심을 거두지 못한다. 



이후 안정환 감독의 말처럼 케이블카를 타게 된 ‘어쩌다벤져스’는 공격 팀, 미드필더 팀, 수비 팀으로 나뉘어 노자산과 다도해의 비경을 즐길 수 있는 상부 전망대까지 향한다. 그중에서도 수비 팀은 조용히 방귀를 분출한 김동현의 밀실 냄새 어택으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돼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더불어 케이블카에서 이동국 수석 코치와 조원희 코치의 색다른 면도 공개된다. 이동국 수석 코치는 아래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유리 바닥을 피해 발을 올려두는가 하면 조원희 코치 역시 공포감에 일어서지 못한다.

공중에서 겁쟁이가 된 두 코치와 달리 허세 넘치는 안정환 감독, MC 김성주, 김용만의 상반된 모습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정상에 도착한 안정환 감독은 맛있는 라면으로 ‘어쩌다벤져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하지만 라면집을 찾아 신나게 길을 나선 이들 앞에는 앙상한 나무들만 보여 불길한 예감이 감돌기 시작, 산속에서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낀 ‘어쩌다벤져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쩌다벤져스’의 거제도 동계 전지훈련은 오는 29일 오후 7시 40분에 '뭉찬2'에서 공개된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