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3
연예

유연석, 문가영에 직진…마음의 갈피 잡다 (사랑의 이해)

기사입력 2023.01.25 10:13 / 기사수정 2023.01.25 10:13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잠시 꺼졌던 유연석, 문가영 관계에 불씨가 당겨진다.

오늘(25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11회에서는 아이스하키장 데이트를 기점으로 급변하는 하상수(유연석), 안수영(문가영)의 마음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하상수와 안수영이 아이스하키장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주변 상황, 걱정은 모두 던진 채 안수영은 행복하게 웃으며 그 시간을 만끽했고 이를 바라보던 하상수는 조금도 단념치 못한 사랑을 인정하고 그녀에게 입을 맞췄다. 그녀를 향한 마음을 억누르기 위해 노력했지만 돌고 돌아 제자리로 왔다.

이를 기점으로 하상수와 안수영의 관계는 변화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한다. 특히 자신의 진심을 마주하고 인정한 하상수는 거침없이 안수영을 향해 직진한다. 쐐기를 박듯 안수영에게 '좋아한다'고 말하며 그녀가 그토록 원했던 확신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하상수와 안수영은 각자 연인이 있는 상황. 게다가 박미경(금새록)은 하상수와 안수영의 과거사부터 현재 관계까지 기민하게 지켜보고 있고 정종현(정가람) 역시 안수영 곁에 머무르고자 고군분투 하고 있다.

이에 안수영은 하상수와 둘만의 대화를 나누며 사랑과 현실 사이에서 점차 마음의 갈피를 잡아갈 예정이다. 서로를 향한 진심을 내비친 두 남녀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앞으로의 전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랑의 이해' 11회는 25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SLL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