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7 23:27
연예

표예진, 무지개 운수 떠나 경찰 됐다…반전 근황 공개 (모범택시2)

기사입력 2023.01.18 08:07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모범택시2’ 배우 표예진의 반전 근황이 공개됐다.

오는 2월 17일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컨셉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IP로 우뚝 선 작품이다.

‘모범택시2’ 측은 18일, 범죄 피해를 입은 안타까운 피해자를 대신해 악당을 응징했던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해커로 활약했던 안고은 역 표예진의 현장 스틸을 첫 공개했다.

시즌1 방영 당시, 표예진은 까칠하지만 영리하고 당찬 매력의 ‘황금막내’로 분했다. 또한 불법 유출 동영상 피해자를 언니로 둔 피해자 가족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무지개 운수’를 떠나 경찰이 된 안고은(표예진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 잡힌 경찰 제복 속에서도 특유의 사랑스럽고 영민한 매력이 돋보인다.

그러나 김도기(이제훈)를 비롯한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던 실질적 서열 1위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축 쳐진 어깨가 안쓰럽다. 이에 무지개 운수를 떠나 경찰 생활을 하고 있는 고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고은은 자신의 앞에 나타난 모범택시 한 대에 크게 동요하고 있는 모습. 급기야 고은은 금방이라도 눈물을 터뜨릴 것 같은 표정으로 우두커니 서있어 보는 이의 콧잔등까지 시큰하게 만든다.

과연 도기가 모범택시를 몰고 막내 고은을 만나러 온 것인지, 전 직장에 미련이 한가득 남은 듯한 고은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한편, ‘모범택시2’는 오는 2월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모범택시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