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19:33
연예

루미(Rumy), '태풍의 신부' OST '다시 그대를 안을 수 있다면' 4일 공개

기사입력 2023.01.04 06:4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루미(Rumy)가 안방극장에 애절한 감성을 드리운다.

루미는 KBS2TV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다시 그대를 안을 수 있다면' 녹음 작업을 끝내고 4일 음원을 발표한다.

이 곡은 사랑했던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며 가슴 아파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작곡가 황영화, 육상희, 지민(JAK), 건치가 공동작업했다.

이 곡은 이별에 대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루미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가창을 통해 감동의 선을 자아내고 있다.

2021년 발표한 싱글 '리본 인 더 스카이'(Ribbon in the sky)를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준 루미. 그는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내눈에 콩깍지' 등의 OST 가창과 함께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태풍의 신부'(연출 박기현, 극본 송정림)는 처절하게 복수를 펼치기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은서연(박하나 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 중이다. 최근 방송에서는 강백산(손창민 분)이 긴급 체포되는 등 은서연과 강백산의 쫓고 쫓기는 갈등이 이어지며 긴박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태풍의 신부' 방영 중반대에 돌입해 긴박한 전개가 이어지며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는 드라마다"라며 "가수 루미의 애절한 감성이 깃든 OST 신곡이 긴장과 재미를 더하는 요소로 작용할 것"이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루미가 가창한 KBS2TV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다시 그대를 안을 수 있다면' 음원은 4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사진 = 더하기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