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9 15:04
연예

이찬원 백반집, 5시간 만 1000팀 신청 쇄도 "감사함에 보답"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2.12.08 17:01 / 기사수정 2022.12.08 17:01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이 찬또백반집을 오픈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예고된 찬또백반집 오픈기가 공개된다.

지난 5월 '편스토랑'에 첫 출연한 이찬원은 2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요리 실력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6개월 동안 무려 3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기도. 이에 이찬원은 "'편스토랑'을 통해 올 한 해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감사함에 보답하고자 찬또백반집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후 이찬원의 일일식당 찬또백반집 오픈 소식이 '편스토랑' 공식 SNS를 통해 알려지자 약 5시간 동안 무려 1000여 명에 달하는 시청자들의 신청이 쇄도했다고. 이찬원은 "혼자 해내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며 많은 손님들을 받지는 못했으나 요리, 음식 플래이팅, 홀 서빙까지 오롯이 자신의 정성을 다해 일당백으로 활약했다고 전해졌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이찬원은 이른 아침부터 직접 만든 쌈장닭갈비, 도토리묵, 달걀부추짜박이, 겉절이 등 수제 반찬을 가지고 찬또백반집에 도착했다. 이찬원은 "오늘 실수하면 안 된다. 아르바이트 많이 했다고 자랑했는데.."라며 차근차근 오픈을 준비했다.

잠시 후 손님들이 도착했고 이찬원은 그 어느 때보다 밝은 미소로 손님들을 반긴 후 곧바로 음식 대접에 돌입했다. 

집에서 만들어 온 반찬 외에도 이찬원은 본인의 시그니처 메뉴인 경상도식 소고기뭇국과 잡채 등도 100인분씩 만들었다. 어디서도 먹어볼 수 없는 이찬원의 정성 가득 한 상에 손님들은 엄지를 번쩍 세우며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