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30
연예

권율, '소식좌' 박소현 따라잡기→"속았다" 후회 막심 (줄 서는 식당)

기사입력 2022.11.28 21:3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권율이 '소식좌' 따라잡기에 나섰다.

28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소현이 '줄친구'로 합류하며 샤로수길에 있는 월 1억 레트로풍 일본 가정식집으로 향했다.

이날 박소현은 박나래의 '대식좌' 면모에 대해 "많은 분들이 소식좌를 신기해 하시는데 박나래씨가 너무 많이 먹어서 제가 질려하는 영상을 찍어놨더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이어 "메밀, 덮밥, 치킨을 먹고 수박 한 통을 먹더라"고 박나래의 '다이어트 식단'을 폭로하기도 했다.



음식을 주문한 뒤 식사에 앞서 권율은 "오늘 박소현 선배님처럼 양과 속도를 똑같이 맞추며 소식좌 체험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가장 먼저 촉촉하고 보들한 두툼한 달걀이 들어간 두툼달걀샌드위치가 등장했고, 박소현은 양이 많다며 이를 나이프로 자르는 모습을 보여 권율을 당황시켰다.

심지어 그렇게 자른 샌드위치를 한 입만 먹고 내려놓자 권율은 입맛을 다시며 입짧은햇님과 박나래가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는 걸 지켜봐야했다.

그러다 박소현이 계속해서 샌드위치를 씹는 걸 보자 "선배님 혹시 제가 모르는 사이에 한 입 더 드셨나요?"라고 물었는데, 박소현은 "아까 거 먹고 있는 거"라고 답했다. 이에 권율은 "속았다. 언제 드셨지 하고 봤는데"라며 놀라워했다.

사진= '줄 서는 식당'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