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5 18:06
연예

차은우, 페더 엘리아스에 귀여운 투정 "왜 내 DM에 답장 안 했어?"

기사입력 2022.11.24 09:3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스트로(ASTRO) 차은우가 노르웨이 출신 싱어송라이터 페더 엘리아스와 만남을 가졌다.

지난 23일 차은우의 유튜브 채널에는 '[Intro INTERVIEW] Hey, Bro! l 은우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차은우는 페더 엘리아스와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다면서 "사실 6개월, 8개월 전 쯤에 제가 DM을 보냈었는데, 답장이 안 왔다. 계속 기다리다가 마침 한국에 온다는 소식을 듣고 저희 회사 분이 (미팅을) 갔다가 우연히 관계자를 만나서 '은우 씨가 DM을 보냈는데 (답을 못 받아서) 속상해했다'고 말씀을 해주셨다"며 "그랬더니 '미안하다, 만나서 재미있게 작업 해보자'고 해서 어렵사리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어떤 곡을 부를 예정이냐는 질문에는 "같이 즐길 수 있고 재밌고 신나는 걸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Bonfire'라는, 모닥불처럼 요즘 날씨도 추워지니까 그런 따뜻한 노래를 하게 됐다"고 답했다.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페더 엘리아스와 인사를 나눈 차은우는 "'아로하'를 부른 걸 봤다"고 운을 뗐고, 페더 엘리아스는 "연습 꽤 많이 했다. 2분이나 한국어로 불러야해서"라고 이야기했다. 차은우는 "아스트로 팬클럽 이름이 아로하다. 그래서 '아로하'를 불렀다고 해서 놀랐다"고 말했고, 페더 엘리아스도 "좋은 연결고리다"라고 거들었다.

이어 차은우는 "왜 내 DM에 답장을 안 했냐"고 웃으며 물었다. 이에 페더 엘리아스는 "아, 정말 미안하다. 내가 꼭 만회할게"라며 "어떻게 그렇게 됐는지 모르겠다. 지금까지 나한테 DM 보낸 사람들 중에 네가 제일 팔로워가 많다. 그래서 어떻게 내 DM 창에서 그걸 놓쳤는지 모르겠지만 미안하다. 꼭 만회하겠다"고 사과했다.

사진= 차은우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