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2 02:23
연예

김구라 "子 그리, 목욕탕서 등 한번 못 밀어줘 아쉽다" (라떼9)

기사입력 2022.09.27 11:48 / 기사수정 2022.09.27 11:4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라떼9' 김구라와 제이쓴이 ‘아빠’로서 아들에게 해주고 싶은 것을 밝히며 애틋한 부성애를 드러낸다.

28일 방송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 (이하 라떼9)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제이쓴이 특별 MC로 등장한다. 또 MZ손님으로는 럼블지의 디디, 가윤, 바름이 출연해 '야 너도 할 수 있어 인생 역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본격적인 순위 소개에 앞서, 김구라와 제이쓴은 미얀마 출신인 럼블지의 디디의 한국어 실력에 감탄한다. 특히 디디는 "미얀마에서부터 MC 김구라를 알고 있었다"며 아이돌과 예능에 많이 출연했던 김구라의 활약상을 언급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 프로그램에) 아이돌들이 많이 나오니까 'MC가 저 사람이구나' 한다"며 "아이돌에게 관심 있는 것이지, 저한테는 관심 없다"고 객관적인 분석을 내놓았다. 하지만 이내 "그래도 얼굴은 알려져 있다"며 뿌듯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구라는 이날 4위에 오른 '만인의 랜선 아빠'를 소개한다. 주인공은 50대 중년 아저씨인 롭 케니로 현재 미국에서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다. 그는 자식들이 각자 인생을 찾아 떠나고, 무료한 삶이 됐을 때쯤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다고 소개됐다.

롭 케니가 2020년에 처음 올린 2분짜리 영상은 100만 조회수가 넘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 영상은 바로 '아빠처럼 친절하게 넥타이 매는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이었다. 롭 케니는 '아빠의 조언'이라는 뜻인 '대드바이스' 콘텐츠를 만들어 일상생활 속 문제 해결법을 자상하게 알려줬다.

넥타이 매는 법부터 면도하는 법, 셔츠 다리는 법, 자동차 수리하는 법 등을 알려주며 '랜선 아빠'에 등극한 그는 현재 4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제이쓴 역시 "저도 영상을 보고 배웠다. 아버지가 넥타이 맬 줄 모르신다"며 폭풍 공감했다. 이어 그는 "아들 똥별이가 크면, 나중에 공구 쓰는 법을 가르쳐주고 싶다"며 부성애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구라는 "(아들 그리에게) 가르쳐줄 건 다 가르쳤다”"고 쿨하게 반응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못해준 게 있다"며 "목욕탕에서 등을 한 번도 못 밀어줘서 그게 아쉽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하지만 이내 "그래도 등은 언제든 밀어줄 수 있으니까"라며 긍정 마인드를 드러냈다.

롭 케니 외에 우연과 발상, 끈기로 이뤄낸 세계 다양한 '인생역전' 스토리는 28일 오후 9시 20분 '라떼9'에서 방송된다. 

사진 = 채널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