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3:03
연예

'미스트롯2' 眞양지은 vs '국민가수' 우승 박창근, 일대일 노래대결 (국가부)[종합]

기사입력 2022.08.19 00:10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양지은과 박창근이 일대일 노래대결을 펼쳤다.

18일 방송된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서는 국악 특집을 맞아 박애리, 남상일, 양지은, 조주한, 김준수, 김주리가 출연했다.

이병찬이 소리꾼 팀 용병으로 선정된 가운데, 조연호와 조주한이 노래 대결을 펼쳤다. 평양 조씨 조연호와 한양 조씨 조주한의 대결이었다. 조주한이 "한양이 오랫동안 수도였다"고 하자 조연호는 "평양도 오랫동안 수도였다"며 기싸움에 지지 않았다.

조연호는 '들었다 놨다'를 선곡해 달달한 매력을 뽐냈다. 조주한은 상모를 쓰고 나타나 '흥보가 기가 막혀'를 부르며 흥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조주한은 100점을 받으며 조연호를 상대로 승리했다.

붐은 상모 퍼포먼스를 다시 한번 요청했고, 조주한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창근은 "한 번만 해도 어지러워서 안 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미스트롯2' 진 양지은과 '국민가수' 1등 박창근의 대결이 눈길을 모았다. 김성주는 "대결 자체만으로도 기사감이다"며 기대감을 조성했다.

양지은은 유지나의 '쓰리랑'을 부르며 국악인의 면모를 가감없이 드러내며 탄탄한 노래 실력을 뽐냈다. 양지은은 98점을 받았고, 소리꾼 팀 팀장 신지는 "98점이면 박창근은 충분히 이긴다"며 격려했다.

양지은을 상대로 한 박창근의 선곡은 권진경의 '강변연가'였다. 박창근의 감성적인 노래 실력에 백지영은 "무대 위에 서 있을 때는 괜찮다"는 말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박창근은 96점으로 아쉽게 패배했다.

박애리는 박창근의 노래 실력에 "판소리 하셔도 잘하실 것 같다. 노래 너무 잘하신다"고 감탄했다.



박애리의 노래 대결 상대는 이솔로몬이었다. 소리꾼 팀에서는 박애리의 '오나라'를 부르며 응원했다. 이솔로몬은 "반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보여 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박애리는 "대통령상이 두 개 있다. 승부에 있어서 복이 있는 편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솔로몬이 "집에 밥상은 있다"고 기 죽은 모습을 보이자, 관객들이 '발라드 가수상'을 언급했다.

박애리는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로 기선 제압에 나섰다. 조주한이 무대에 등장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지원 사격을 잊지 않았다. 김성주는 "몇 번을 꺾는 거냐"며 감탄했다.

이에 맞서 이솔로몬은 J의 '어제처럼(폴킴 ver)'으로 여심을 녹였다. 이솔로몬은 무결점 발라드로 100점을 받으며 박애리를 상대로 승리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