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11:53
연예

이정재, 이영자와 만남에 "오늘 위해 한끼도 안 먹어" (전참시)

기사입력 2022.08.11 08: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영자가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재회한다.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12회에서는 이영자가 설렘 가득한 소녀 모드로 이정재, 정우성과 만나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이영자는 이정재, 정우성을 만나기에 앞서 송 실장과 헤어숍에 들러 꽃단장을 하고 커플룩까지 갖춰 입는 등 꽉 찬 기대감을 드러낸다. 과거 이정재, 정우성과 만났던 기억을 회상하며 설렘 가득한 소녀의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고. 또한 이영자는 두 사람을 만나기 전, 송 실장에게 “센스 있으면 얘기해주겠지~”라며 은근한 요청(?)을 한다고 해 과연 그 요청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영자는 그들을 만나러 이동하는 차 안에서 긴장감을 감추지 못 한다. 이정재, 정우성과의 재회를 앞두고 “기죽지 마!”를 연신 외치며 자기 최면까지 걸었다는 후문. 기다림 끝에 재회한 네 사람의 만남은 어땠을지 본 방송을 기다리게 한다.

이영자는 이정재, 정우성을 위해 전참시 멤버들한테도 감춰뒀던 히든 맛집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그녀는 특히 이 메뉴가 두 사람의 영화에 걸맞는 음식이라고 소개하며, 절로 침이 고이게 만드는 설명으로 '먹교수' 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평소 전참시 애청자라는 이정재 또한 “오늘을 위해 한 끼도 안 먹고 왔다”고 밝히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고.

이 밖에도 ‘청담 부부’ 앞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이영자부터, 진땀을 흘리며 긴장하는 송 실장, 그리고 이정재와 정우성의 브로맨스 케미까지 다채로운 모습들로 토요일 밤을 책임질 예정이다.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