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00:18
연예

한승윤, '결혼백서' OST 첫 주자…'봄날의 캐럴' 오늘(25일) 발매

기사입력 2022.05.25 14:59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한승윤이 '결혼백서'에 특별한 감성을 안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연출 송제영, 서주완, 극본 최이랑,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늘(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한승윤이 가창한 '결혼백서' 첫 번째 OST '봄날의 캐럴(Marry Me)'이 발매된다.

'봄날의 캐럴(Marry Me)'은 감미로운 사운드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겨울의 봄꽃같이 특별한 날을 줄게', '영원함의 문으로 가자'와 같은 결혼식의 벅찬 감동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들이 감상 포인트다.

특히 정승환의 '너였다면', 폴킴의 '있잖아' 등 히트곡을 제작한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과 NCT U의 'New Love', 예성의 '그냥 오면 돼' 등에 참여한 작사가 김호경이 함께해 '봄날의 캐럴(Marry Me)'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사내맞선', '경찰수업'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한 한승윤. 이번에도 '봄날의 캐럴(Marry Me)'을 통해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결혼백서'에 벅찬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승윤은 2012년 밴드 루나플라이의 메인보컬로 데뷔 이후 지난 2월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Lovender'를 발매했다. 그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자랑했다. 또한 한승윤은 Mnet 밴드 오디션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 출연을 예고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결혼백서'는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현실 공감 로맨스 작품이다. 매회 30분 안팎의 총 12부작 미드폼 드라마로, 지난 23일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월, 화, 수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승윤의 감성이 담긴 '결혼백서' 첫 OST '봄날의 캐럴(Marry Me)'은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사진=메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