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01:28
연예

김지은, '천원짜리 변호사' 캐스팅…남궁민과 재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5.12 09:49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김지은이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주연으로 출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간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 원, 실력은 최고인 변호사 천지훈이 돈 많은 법꾸라지 변호사들과 싸우는 통쾌한 법정 활극이다. 김지은에 이어 남궁민,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등이 캐스팅되어 2022년도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극 중 김지은은 법조계 로열패밀리 출신으로 스펙은 화려하고 미래는 찬란한 검사 시보 백마리 역으로 열연한다. 마리는 자신감 넘치고 도도한 인물, 극 중 천변 천지훈(남궁민)을 만나 순탄한 인생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며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지은은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닥터 프리즈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 ‘타인은 지옥이다’ 등 다채로운 작품에 등장, 단단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지난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첫 주연으로 안정적인 연기와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지은은 밝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김희아’로 활약 중이다. 그는 극 중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강직하고 맑은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과연 배경은 비슷하지만, 희아 와는 또 다른 ‘백마리’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인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2022년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