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35
연예

'청춘스타' 이승환X윤종신X김이나, 엔젤뮤지션 출사표…첫 방송 기대↑

기사입력 2022.04.12 10:3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청춘스타’ 이승환, 윤종신, 김이나가 엔젤뮤지션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채널A ‘청춘스타’는 3개로 나뉘어진 케이팝 유니버스의 경쟁과 연대 속에서 이 시대 청춘스타가 탄생하는 초대형 오디션. 방송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만드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승환, 윤종신, 김이나가 엔젤뮤지션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사표를 내 이목이 집중된다. ‘영원한 어린왕자’ 이승환은 5년만의 TV 프로그램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예비 청춘스타들의 패기와 무대 위 에너지에 자극받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윤종신의 출사표에 관심이 모인다. 윤종신은 2009년 ‘슈퍼스타K1’ 이후 13년째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의 시조새’라고 불리고 있는 만큼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 출연 이유에 대해 윤종신은 “’하트시그널’ 팀의 뉴페이스들을 바라보는 안목에 대한 확실한 신뢰가 있었다”고 말했다.

윤종신과 ‘하트시그널’ 시즌1,2의 연예인 예측단으로 함께 활약했던 김이나 역시 ‘하트시그널’ 팀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이나는 “’하트시그널’ 팀은 청춘 전문가”라고 운을 뗀 뒤 “’하트시그널’ 팀이 사람을 바라보는 시선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이처럼 이승환, 윤종신, 김이나의 출사표만으로 ‘청춘스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세 사람이 엔젤뮤지션으로 선보일 활약과 존재감 그리고 ‘청춘스타’를 통해 발견해낼 예비 청춘스타들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만드는 K-뮤직 배틀 오디션 ‘청춘스타’는 오는 2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