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1:08
연예

강호동, 강승윤과 탁구 대결서 敗…"마음 아프다" (올 탁구나)[종합]

기사입력 2022.02.21 23: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각 팀의 에이스들의 대결, 강호동과 강승윤의 라이벌 매치에서 강승윤이 승리했다.

21일 방송된 tvN ‘올 탁구나!’ 4회에서는 세계관 최강자 강호동과 강승윤의 빅매치 한 판이 벌어졌다. 

두 사람은 각 팀의 에이스 답게 랠리 시작부터 치열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치열한 대결에 정영식 코치는 "이 정도로 잘 칠 줄은 몰랐다"며 감탄했고, 은지원은 강승윤에게 "이제 적응 했냐, 그게 다 다"라며 응원을 이어갔다. 


첫 번째 세트는 강승윤의 승리로 끝났고, 강승윤이 앞선 상황에서 라이벌 매치가 계속됐다. 

두 번째 세트에서 강호동, 강승윤은 각각 10:9로 한 점을 남겨둔 상황. 강호동은 과감한 스매시로 2게임을 마무리지었다.  

이에 김택수는 "10:9 이 상황에서는 부담이 많은데 과감하게 시도했다. 승부사 기질이 있다"며 강호동을 칭찬했다. 강호동은 동점을 만들며 팀장의 자격을 보여줬다. 


이후 마지막 세트로 접어들었고, 두 선수는 또 한번 치열한 랠리를 선보였다. 

강호동의 첫 서브를 강승윤이 재빠르게 막아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강호동은 아쉬운 리턴 실수로 인해 강승윤에게 한 점을 내줬고, 이내 강승윤의 승리로 경기는 종료됐다. 

강호동은 "나로 인해서 팀에 영향을 주는게 마음이 아프다. 다음 스페셜 매치가 성장 할 수 있는 기회일텐데 그 기회를 놓친것 같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경기가 끝난 뒤 강호동은 유승민에게 "'올 탁구나!'가 보완해야 할 점이 있냐"고 물었고, 이에 유승민은 "보완해야 할 점이 많다"며 "포핸드 백핸드 할 시간이 없다. 시합을 해야 한다"며 서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