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9:01
연예

7공주 이영유 "고현정에 감동, 본받고 싶은 배우" (대한외국인)

기사입력 2022.01.27 05:30 / 기사수정 2022.01.27 09: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대한외국인' 이영유가 고현정을 언급했다.

26일 방송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아역스타 출신 배우 순돌이 이건주, '순풍산부인과' 김성은, 7공주 이영유, 기동이 왕석현이 출연한 ‘잘 자라줘서 고마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영유는 7공주 시절을 회상하며 "그때는 일이라기 보다는 엄마 따라서 언니, 오빠들과 노는 것 같았다. 스티커를 좋아했는데 팬 언니, 오빠들이 스티커 선물을 주시면 그걸 되게 좋아했다"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예전에 '무한도전' 나오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영유는 "'무한 창작동요제' 때 초등학교 1학년이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박명수는 "숙녀가 다 됐다"라며 놀라워했다.

25세인 이영유는 7살때 촬영한 7공주의 '러브 송' 영상이 공개되자 쑥스러워했다. 이영유는 "부끄럽다. 어떻게 이렇게 철판을 깔고 하는지 내가 봐도 신기하다"라고 했다.

이영유는 이후 선미의 '꼬리' 댄스를 능숙하게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이영유는 16살 때 드라마 '여왕의 교실'에서 고현정과 호흡했다.

본받고 싶었던 배우에 대해 "'여왕의 교실'에서 고현정 선배님과 촬영했다. 1대 1로 맞닥뜨리는 장면이 있었다. 단둘이만 걸리는 장면이었는데 라이터 들고 흉기 들고 자극적인 장면이었다. 대선배님 앞에 서니 실수할까봐 떨리는 거다. 선배님이 손을 잡아주시면서 '천천히 해도 된다, 내가 기다려주겠다'라고 말씀해주신게 평생 감동인 것 같다"라며 돌아봤다.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