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5 16: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차승원 "그러니까 너네가 살찌는 거야" 소식 논란에 분노 (문명특급)

기사입력 2022.01.07 09:30 / 기사수정 2022.01.07 09:5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차승원이 적게 먹는다는 시청자 지적에 분노했다. 

6일 '문명특급-MMTG' 유튜브 채널에서는 차승원이 출연한 227회가 공개됐다. 

이날 MC 재재는 과거 차승원이 출연한 예능프로그램 tvN' 삼시세끼'를 언급했다. 그는 "오븐이 없어서 아궁이를 개조해서 빵을 만들고 갓 잡아온 생선으로 어묵도 만들지 않았나"라며 차승원의 요리 실력을 짚었다. 

이에 차승원은 "집에서 음식을 매일 하는 건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보단 많이 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재재는 "60cm짜리 참돔을 참바다 씨가 잡아온 걸 뜨기도 했다. 근데 적정량을 드신단 반응이 많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삼시세끼' 당시 차승원이 적게 먹는다는 시청자 반응이 많았던 것.

차승원은 "이거 왜냐면 얘기들이 많았지 않나. '왜 이렇게 손이 작냐'고"라더니 "그러니까 너네가 살 찌는 거야. 소식해야지"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나보고 참돔을 60cm 잡았는데 회가 저거 밖에 안 나오냐더라. 내 마음이지. 이씨. 요리하는 사람 마음이지 이씨"라는 말로 분노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그는 "내가 딱 고 양만 준다. 내가 이만큼 먹었다. 그랬더니만 '저걸 먹고 어떻게 사냐'고 하더라"며 "살아있잖아!"라고 외쳐 웃음을 줬다. 

글면서 "아니 그래서 내가 손이 왜 그렇게 작냐 이거다. 나 쌀밥 세 그릇 먹어. 제육볶음에 비벼서 세 그릇 먹어 나"라더니 "또다시 하면 하여튼간에 듬뿍 내가 예.."라며 음식 양을 늘릴 것이라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유튜브 '문명특급'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