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1 0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원어스, 이게 바로 한국美…'월하미인' 시어터 버전 퍼포먼스 MV 공개

기사입력 2021.11.26 11:24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개념 팬 콘텐츠를 선보였다.

원어스(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의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의 시어터 버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멤버 서호가 고궁을 배경으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속 1인 2역 연기를 퍼포먼스로 재현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순백의 한복 차림을 한 여섯 멤버가 부채를 들고 등장, 국악 베이스의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의 아련한 곡조에 맞춰 역동적이면서도 섬세한 군무를 펼쳤다.

댄스 브레이크 장면에는 곡선을 활용한 부채춤을 통해 밤에 피는 꽃인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의 화려한 자태를 표현했다. 곤룡포를 입은 원어스의 모습부터 랩과 어우러진 탈춤까지 한국의 미를 극대화한 배경과 의상, 소품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가 담겼다.



이번 영상은 원어스의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공약이자, 올해 7월 막을 올린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대미를 장식하는 영상이다.

'ONEUS THEATRE'는 영화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결합한 원어스표 신개념 팬 콘텐츠로, '무대천재' 수식어에 걸맞게 비활동기에도 꾸준히 퍼포먼스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원어스는 'ONEUS THEATRE'를 통해 영화의 명장면을 재현하는 등 곡에 어울리는 콘셉트를 활용해 퍼포먼스 몰입감을 더했다. 거친 남성미부터 청량함을 아우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4세대 대포 퍼포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한편 원어스는 신보 발매 이후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 중이다. 신보의 초동 판매량은 17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으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RBW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