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0:20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서버연합대전' 개최

기사입력 2011.01.28 21:4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올해 첫 최강 서버를 가리는 2011 서버연합대전을 개최한다.

라그나로크 서버연합대전은 자신의 서버 명예를 걸고 대규모 전투를 진행하는 서버 대항전으로, 2월 10일부터 3월 3일까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진행된다.

이번 대전은 캐릭터 110레벨 이상이거나 확장직업군 99레벨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서버 별로 12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2월 4일부터 매주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버연합대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긴기오르드', '브리싱가멘' 등 4가지 기간제 신급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하며, 우승한 서버에게는 한 주 동안 경험치 20% 증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라그나로크는 2011 서버연합대전 개최를 기념해 두 가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매주 예상되는 우승 서버를 미리 투표해 결과를 맞춘 유저 전원에게 '마패' 아이템을 증정하며, 당첨 횟수에 따라 총 4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자신의 서버를 응원하는 게시물을 홈페이지 내 팬아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라그나로크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 이벤트로 2월 23일까지 서버연합대전 참가자격 획득을 위한 '레벨업 버닝 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70레벨, 90레벨, 99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요리 아이템, 보상 전투교범, 액세서리상자 등을 지급하며, 서버대전 참여가 가능한 110레벨을 달성하면 고급무기상자와 문어꼬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30레벨과 150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상급코인주머니, 흑사왕모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2011 서버연합대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지난해 전면 무료화 전환과 신규 서버 '다크로드' 오픈 등으로 유저 및 서버 수가 늘어 올해 서버연합대전은 더욱 뜨거운 경쟁이 펼쳐질 것"이라며, "라그나로크 최대의 서버 전쟁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라그나로크 서버연합대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