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2 14: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월간 집' 박하선, 하석진과 쇼윈도 부부 출연…"즐거웠다"

기사입력 2021.07.22 15:02 / 기사수정 2021.07.22 15:59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월간 집' 박하선이 연예계 쇼윈도 부부로 특별출연했다.

21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11회에서 박하선은 '이심전심 커플'로 불리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위장한 쇼윈도 부부로 특별출연하며 극의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날은 '이심전심 커플'의 이사 후 첫 집 공개 취재를 나간 영원(정소민 분)과 겸(정건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심', '전심'이 적혀 있는 커플티까지 맞춰 입은 부부는 시종일관 애정 어린 모습을 보여주며 열심히 촬영과 인터뷰에 임했다.

그러나 두 사람이 머리채를 잡고 싸우는 모습이 주차장 블랙박스에 찍히며 쇼윈도 부부 행세를 했다는 것이 밝혀져 반전과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촬영 현장에서 박하선은 시종일관 대본을 손에서 떼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 또,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움과 능청스러운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유쾌한 존재감을 발휘해 보는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월간 집' 특별출연은 2016년 드라마 '혼술남녀'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명수현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되었다. 5년이란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합을 보여준 박하선과 하석진의 모습은 방송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하선은 "오랜만에 다시 명수현 작가님, 하석진 씨와 호흡을 맞추게 되어 즐거웠다"며 "작가님의 글을 좋아하고 진심으로 응원을 보낸다"고 각별한 특별출연 소감을 전했다.

'월간 집'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키이스트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