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2 08:5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준수·카이·서은광·도겸·이지훈 등 '엑스칼리버' 첫 만남

기사입력 2021.07.21 15: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개막까지 한 달여 기간을 남겨둔 가운데, '엑스칼리버'의 두 번째 시즌을 이끌 예비 흥행 주역들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제작사 EMK는 21일 '엑스칼리버'의 두 번째 시즌 주인공인 김준수·카이·서은광(비투비)·도겸(세븐틴) 등 주요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상견례 사진을 공개했다.

마스크를 쓴 배우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스태프들과 상견례를 가졌다. 배우들은 첫 만남부터 역할에 몰입한 듯 하나같이 진지한 표정으로 임하고 있다. 작품이 내포한 묵직한 주제, 캐릭터의 성격, 대본의 흐름, 주옥같은 음악을 확인하고, 저마다 해석을 내놓으며 더 완성도 높은 '엑스칼리버'를 만들겠다는 배우들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자리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EMK는 '엑스칼리버'의 두 번째 시즌을 성공적으로 올리기 위해 역대급 캐스팅을 완성했다. 또 전 캐스트의 스토리 컨셉 포스터, 초대형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캐릭터 영상, 화기애애한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담긴 메이킹 영상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어올렸다.

'엑스칼리버'는 지난 6일 오후 진행된 1차 티켓 오픈 직후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 사이트 내 전체 작품 예매 순위에서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일부 회차는 30초 만에 매진됐다.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2019년 월드 프리미어로 국내 초연했다.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2%, 약 12만 명의 관객을 기록했다.

김준수, 카이, 서은광, 도겸,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등이 출연하는 ‘엑스칼리버’는 오는 8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사진= 엑스칼리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