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21:33
연예

이하늘 "하고 싶은 대로 살아라…아끼다 똥 된다" 울컥

기사입력 2021.04.23 12:20 / 기사수정 2021.04.23 14:51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하늘이 담담하게 인생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23일 이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하늘은 하늘 이씨 가문에 가훈을 정하겠다며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아라. 아끼다 똥 된다"라며 "그거에 대해서는 지금 얘기하면 눈물이 날 거 같으니까 나중에 얘기하겠다"라며 북받치는 감정을 진정시켰다. 이어 "있을 때 잘하자"라며 두 번째 가훈을 정하기도 했다.

이어 이하늘은 "세상 하늘나라 어디서든 돈이 있든 없든 자유롭게 사는,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히피였다"라며 행복하게 사는 삶을 강조했다. 그는 "요즘 세상에 다들 먹고 살아야 되고 안전빵으로 살아야 되니까 발목이 묶여있는 거다"라고 안타까워하며 "결국엔 우리는 돌아간다, 자유롭게"라고 의연하게 말했다.

한편, 이하늘의 동생 故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도 서귀포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사망 이후 이하늘은 김창열이 함께하던 게스트하우스 사업에서 공사 대금 지불을 거부해 이현배가 생활고를 겪었다고 폭로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이하늘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